이보영이라는 배우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최근 방영중인 드라마 대행사를 통해 새롭게 리즈를 갱신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보영씨의 나이 프로필 및 남편등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키워드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이보영 나이 프로필
이보영씨는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2000년 미스코리아 대전 진으로 당선되며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2002년 광고를 시작으로 방송계에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지금도 화제가 되고 있는 광고로는 아시아나 항공의 광고모델 사진인데요 .단아하고 신뢰감을 주는 사진으로 많은 사람들, 특히나 남성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었죠.
이보영씨는 미스코리아 충남진 당선 이후 연예계에 많은 러브콜을 받았지만, 모두 거절하고 대한항공 승무원 시험과 MBC아나운서 시험에 응시하였다고 하는데요. 대한항공 승무원은 최종합격하였고 MBC 아나운서 시험은 떨어졌다고 합니다. 대한항공 승무원이 될 수도 있었지만 아나운서길에 미련이 남아 대한항공 입사를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반대도 심하고 본인도 연예계에 뜻이 없었지만 주위에서 가만히 놔두지 않았다고 합니다. 평소에도 길거리 캐스팅을 많이 당하던 이보영씨를 지켜보던 아버님이 연예계로 데뷔되는 길을 차단하기 위해 평소 알고지내던 친구에게 부탁해 연예계길을 포기할 수 있도록 꾸짖어 달라고 부탁했으나, 오히려 그 친구가 이보영씨를 직접 만나보고서는 설득해 연예계의 길을 걷게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잘생기고 이쁜 사람의 삶은 저같은 사람은 생각할 수 도없네요.
1. 생일 : 1979넌 1월 12일
2. 고향 : 인천광역시
3. 신체 : 168cm, 50kg
4. 가족 : 남편 지성, 장녀, 장남
5. 학력 : 인천여고 - 공주대학교(경영학) - 서울여대 편입(국문학) - 서울여대 대학원(국문학)
이보영 남편 지성
이보영씨는 연예계 데뷔 이후 어려운 시점이 많았는데요. 당시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라는 드라마 작품을 통해 지성씨를 만나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2008년경 이보영씨와 지성씨는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하고 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채 자연스럽게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우다 2013년 9월 결혼을 합니다.
이보영 작품 대행사
이보영씨는 2002년 설록차 광고로 데뷔한 이후 광고 이외에도 영화 와 드라마에서 정말 많은 작품을 하였는데요. 최근 종영된 "대행사"라는 드라마가 개인적으로 볼때 이보영씨 필모그라피속에서 최고의 작품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안정적인 연기도 연기이지만 시크한 단발머리와 패션이 정말 너무 잘어울려 인생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대행사"는 2023년 화제작이었던 "재벌직 막내아들"의 후속작으로 VC그룹에서 최초로 여성임원이 된 "고아인"역을 맡아 흙수저 출신에 아무것도 가진게 없는 여성이 회사내에서 최고의 위치까지 가기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우아하고 처철하게 그린 작품입니다. 저는 드라마 출연진과 연기자도 훌륭하지만 이런 소재로 이렇게 몰입감 있는 대본을 쓸수 있는 작가의 능력에 정말 감탄한 작품입니다.
드라마 "대행사"는 현재 티빙 및 여러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재방송 시청이 가능하니 다시보고 싶은신 분들은 하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보영 인스타주소
이보영씨의 일상사진 및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기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보영 나이 프로필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이보영 배우의 나이 프로필 및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남편, 대행사 등의 키워드등을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이보영씨의 좋은 작품 활동 기대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댓글